"3 1운동 때 룸살롱, 술판, 난리쳤다" 설민석 주장은 무엇이 틀렸나 < 오피니언 < 미분류 < 기사본문 뉴스톱

"3 1운동 때 룸살롱, 술판, 난리쳤다" 설민석 주장은 무엇이 틀렸나 < 오피니언 < 미분류 < 기사본문 뉴스톱

"3 1운동 때 룸살롱, 술판, 난리쳤다" 설민석 주장은 무엇이 틀렸나 < 오피니언 < 미분류 < 기사본문 뉴스톱

Blog Article


지난 21일 정세균 국무총리는 담화를 통해 “유흥시설은 앞으로 15일간 운영중단해 주고 불가피하게 운영할 경우 업종별 준수사항을 지켜야 하며, 위반시 행정처분 한다”고 발표했다. 룸방모아는 불법 성매매 업소를 등록 및 중계하지 않습니다. 또한 규정에 의거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마련된 파티룸에서 은밀히 대마초 판매와 흡입이 이뤄졌다. 한 공간에서 대마를 직접 재배해서 말려 판매하고, 흡입까지 가능한 일종의 ‘원스톱시스템’이다. 파티룸을 열기 위해 준비를 해 놓고 오픈을 앞둔 상황에서 지인들을 불러 대마 흡입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하다 경찰에 적발된 것이다.


독립선언서에 서명했던 33인을 포함해 3.1운동의 계획과 조직 등에 가담했던 민족대표 48인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민족문제연구소가 발표한 친일인명사전에 수록된 변절자는 ‘최린, 박희도, 정춘수, 최남선, 현상윤’ 등 5명에 불과합니다. 무장한 헌병과 경관들이 오기는 그 후 한 시간만이었다. 문 복도 할 것 없이 앞뒤를 이중삼충으로 겹겹이 경관과 헌벙 기마병이 물샐틈없이 둘러쌌다. 그때까지 옆방에서 흥탕거리며 질탕이 놀든 노름꾼과 명월관주 안씨 등은 어느샌가 모두 어디로 도망을 치어 벌 둥지를 건들인 것처럼 소란스럽든 노름장소는 갑자기 심산유곡처럼 삼엄한 고요로 뒤 쌓여지고 말았다.


살롱문화는 프랑스가 유럽대륙의 최강대국으로 부상하며 경제적 풍요를 구가하던 17세기에 나타나 18세기에 꽃을 활짝 피운 지성적인 문화이다. 룸살롱이 파티룸이 되면 받을 수 있는 손님 수는 크게 줄어든다. 동시에 30~40명이 들어올 수 있던 룸살롱이 파티룸이 되면 최대 수용 손님 수가 20여 명으로 줄어든다. 파티룸마다 다르지만 넓은 소파와 테이블은 기본, 바텐더와 바가 구비돼 있고 각종 안주류도 여기저기 배치된다. 다트와 포켓볼 당구대 등 각종 게임 시설이 있는 곳도 있고 클럽처럼 디제잉이 가능하도록 장비가 마련돼 있는 파티룸도 있다. 드럼과 피아노, 기타 등 악기들이 구비돼 있기도 하다.


지난 9일 밤 7시께 기자는 서울 강남의 한 룸살롱을 찾았다. 유흥문화에 정통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1인 전용 룸살롱의 장모 상무를 만나기 위해서다. 룸사롱에 가기에는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업소로 들어가는 1인 손님들이 눈에 띄었다. 기자는 룸살롱에 입장하기 전 장 상무에게 전화를 걸었다. 통화가 끊어지고 얼마 되지 않아 한 남성이 달려 나와 기자를 룸으로 안내했다.


(모 방송사) OOO 기자, 성남 정 실장, 한 분은 (누군지) 모르겠어요. 술값 결제 승인 부탁드립니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는데, A씨는 "언급된 '성남 전 실장'은 (당시) 성남시 정책실장 정진상씨를 말한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정치는 음모와 배신, 政爭(정쟁)이 판치는 무대입니다. 각 政派(정파)의 속셈을 알아내는 게 기자들의 중요한 취재영역 가운데 하나입니다. 좋든 싫든 정치인들이 초청하는 술자리에 갈 수밖에 없는 게 기자들의 처지입니다.


좋은 기사고, 경험 나누는 댓글들도 너무 좋은데 개-좆-아재들이 한데 녹아 있네요. 그들의 진심어린(ㅋㅅㅋ) 말들을 말하는 걸 막지는 않겠지만 얼마나 주제에서 벗어나 있는지는 말하고 싶어요! 다시, “어쩔 수가 없다”는 남성들의 반응에 대해 얘기해 보자. 한국남성들의 그릇된 행동거지를 한국남성들이 바로잡지 않으면 누가 바로잡을 수 있나.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국정감사 당시 더불어민주당 김의겸 의원이 했던 이른바 '청담동 술자리' 의혹 제기를 민주당 인사들이 두둔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야당 중진의원의 과거 전력까지 들춰내며 맹비난을 했다. 다만 국가대표 소집 기간에 선수의 음주 행위에 대한 별도의 KBO 규정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KBO 측은 각 구단과 대표팀에 포함됐던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파악할 예정이다.


글로벌 테마파크는 시설 투자비용만 2조에서 3조원에 이릅니다. 경쟁업체가 될 롯데월드와 에버랜드도 아직까지 수익성에서 고전을 크게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정부의 적극적인 투자와 자세가 없다면 국내 글로벌 테마파크를 만날 날은 아직 멀어 보입니다. 중국은 디즈니가 한국을 고려하고 있을 때 막대한 혜택을 미끼로 자국에 디즈니랜드를 유치했습니다.


김 전 기자를 비롯해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로부터 무차별적 폭로에 시달려 온 한예슬은 최근 로펌을 선임하고 법적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 측은 이날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댓글 등 관련해 이미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해당 유튜버들은 물론이고 악플러 등에 대해서도 법적 조치를 취할 방침이다.


또한 결혼한 탤런트 S씨는 항문섹스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데, 과거 윤씨가 일하던 업소의 호스티스가 그와 2차를 나갔다 항문이 파열돼 2주 동안 고생한 적이 있다고 한다. 또한 외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탤런트 A씨는 곱상한 외모와 달리 2차에 나가면 기기묘묘한 체위를 요구해 아가씨들의 원성이 높다고 귀띔했다. 그는 남자들의 음주행태는 한마디로 겉모습과 술 취한 모습이 반대라고 보면 된다고 말한다. 밖에서는 얌전하던 사람이 술이 들어가면 더 치근덕거린다는 것.

키스방 추천 휴게텔 후기 오피가이드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Report this page